ICO (Initial Coin Offering) 개념은 특히 블록 체인과 암호 화폐가 주류가됨에 따라 가장 인기있는 크라우드 펀딩 형태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그러나 ICO 모델에 도전 할 수있는 DAICO라는 새로운 크라우드 펀딩 모델이있을 수 있습니다. 둘 사이의 차이점을 이해하기 위해 ICO 대 Daico를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ICO 대 DAICO : 둘의 차이점 이해

ICO는 회사 또는 조직이 디지털 토큰 또는 암호 화폐를 만들어 대중에게 제공하여 자본을 조달 한 다음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데 사용할 때 발생합니다. 많은 회사가 ICO를 통해 많은 자금을 성공적으로 모금했으며 이러한 유형의 크라우드 펀딩은 매우 효과적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적절한 규제가 없다는 당국의 비판을 포함 해 불리한 부분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사기꾼은 또한 투자자로부터 돈을 훔쳐서 수백만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이로 인해 더 나은 ICO 모델이 필요했으며 DAICO가 그럴 수도 있습니다..

이더 리움 창립자 인 Vitalik Buterin은 올해 초 DAICO에 대한 백서를 발표했으며,이 백서는이를 이전 ICO 모델과 분산 형 자율 조직 (DAO)의 조합으로 설명했습니다. DAICO 개념의 동기는 ICO 모델에 존재하는 위험을 최소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모델이 필요하기 때문에 ICO와 DAICO 비교

DAICO의 다른 특징

DAICO는 프로젝트 시작시 투자 금액이 증가하는 ICO와 달리 투자자 또는 토큰 보유자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금액을 기부 할 수 있도록합니다. DAICO 접근 방식은 투자자에게 더 많은 통제권을 제공하고 개발 팀에 자금이 제공되는 비율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토큰 보유자는 투표를 통해 비율을 결정하며 여기에는 돈을 계속 공급할 것인지 아니면 탭이 마르도록 할 것인지가 포함됩니다..

DAICO 접근 방식의 아이디어는 개발자가 정직하고 프로젝트에 계속 집중할 수 있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사기 가능성을 제한하는 솔루션입니다. 이 개념은 특히 프로젝트에 진지한 개발자에게 잘 작동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발자가 수행 한 작업량 또는 등록 된 진행 상황에 따라 간격에 따라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관련 당사자에게 윈윈 상황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DAICO는 특히 투표를 통해 투자자 참여를 장려하고 프로젝트를 추적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것은 투자자가 돈을 투자하면 통제권이없고 종종 참여할 기회가없는 ICO와는 다릅니다..

DAICO의 과제

Vitalik은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ICO의 과제를 극복하기 위해 DAICO 개념을 개발했지만 DAICO에도 과제가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는 시장에서 정보에 입각 한 의사 결정 및 토큰 가격 변동과 같은 다양한 측면에 대해 교육을 받아야합니다. 블록 체인 기술과 관련된 문제와 같은 외부 요인도 고려해야하며 한 가지 좋은 예는 확장 성입니다. 이더 리움은 ICO에서 특히 인기가 있지만 미래에 다른 블록 체인에 의해 추월 될 수 있는지 여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DAICO 접근 방식과 관련된 또 다른 과제는 투자자가 권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프로젝트의 방향에 관한 한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그것을 운전하십시오. 특히 이런 종류의 크라우드 펀딩에 채택 될 기준이 아직 명확하지 않은 것이 많이 있습니다. 첫 번째 실행이 성공하면 자세한 내용이 공개됩니다. 그러나 ICO 대 DAICO의 평가를 바탕으로 DAICO가 더 매력적인 주장을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요약

두 크라우드 펀딩 접근 방식 모두 단점이있는 것 같지만 긍정적 인 측면에서 DAICO는 투자자에게 유리한 주장을하고 있으며 투자자의 이익을 보호하기위한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블록 체인 커뮤니티에서 크라우드 펀딩의 미래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여기 당신만을위한 또 다른 하나가 있습니다. STO 대 ICO : 둘의 차이.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