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 년 동안 가장 많이 사용 된 단어 중 두 가지는 암호 화폐 (실제로는 비트 코인)와 블록 체인입니다. 작년에 암호 화폐 가격이 상승하면서 블록 체인 산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그렇다면 블록 체인이란??

블록 체인은 비트 코인과 대부분의 암호 화폐의 기본 기술입니다. 분산 원장 기술 (DLT)이라고도하는이 기술은 몇 가지 놀라운 속성으로 인해 암호 화폐 공간을 넘어 널리 인정 받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정보화 시대에 데이터의 저장과 이동은 일상 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현재 우리가 수행하는 거의 모든 활동은 데이터 생성뿐만 아니라 안전하게 이동하고 저장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이 블록 체인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그 속성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분산화입니다. 정보의 이동 및 저장은 일반적으로 중앙 집중화되어 있으며, 이는 정보가 한 기관에 의해 처리되고 일반적으로 한 장소에 보관됨을 의미합니다. 데이터를 취급하는 회사가 해킹 당하거나 데이터가 보관 된 장소가 파괴되는 경우 문제가 많습니다..

사이버 보안 세계의 열렬한 팬이라면 지난 2 년 동안 많은 해킹 및 랜섬웨어 이야기를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고객 데이터를 훔치는 해킹 회사의 추세는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2017 년은 해커들에게 가장 큰 해였습니다..

이 모든 것을 해결하기 위해 블록 체인 기술이 등장했습니다. 탈 중앙화 기능은 데이터가 한 곳에 저장되거나 하나의 본체에 의해 이동 및 제어되는 대신 조각으로 잘린 다음 특정 네트워크에서 수천 개의 노드에 의해 제어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블록 체인 기술은 중앙 집중식 데이터 저장 시스템과 달리 해킹이 거의 불가능한 보안 계층을 제공하는 암호화를 사용하여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의 여러 시스템에 걸쳐 데이터를 배포하는 것은 분산 원장이라는 이름을 얻는 곳입니다. 블록 체인 네트워크에서 사용자 데이터 및 정보의 보안은이 기술이 사실상 세계 경제의 거의 모든 부문에서 주목을받는 것을 보았습니다. 여러 회사, 정부 및 기업에서 몇 가지 용도로이 기술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투명하고 자기 관리

비트 코인의 창립자 인 나카 모토 사토시가 통화, 탈 중앙화, 투명성을 위해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했을 때 높은 평가를받은 두 가지입니다. 블록 체인 기술은 중앙 기관이 소유 한 데이터를 변경하거나 조작 할 수있는 중앙 집중식 정보 이동 또는 저장 시스템과 달리 매우 투명합니다. 이러한 투명성은 일부 정부가 이미 투표 시스템에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합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는 이유입니다. 일부 회사는 전체 프로세스가 더 투명해질 수 있도록 보상 프로그램과 같은 일부 프로그램에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

자체 관리 속성은 블록 체인이 네트워크에서 사용 가능한 데이터를 확인하고 손상이있을 경우 복구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네트워크에 연결된 컴퓨터의 도움으로 수행됩니다. 컴퓨터는 모든 트랜잭션 (더빙 된 블록)을 확인하고 확인하여 네트워크의 무결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이는 체인 내에서 인코딩 된 각 데이터의 기록을 가진 체인을 형성합니다..

이 모든 것을 어떻게 수행합니까??

사람들이이 기술이 얼마나 대단한지 인정하자마자 저에게 가장 중요한 질문은 “이 기술이 어떻게 모든 일을하는지”입니다.?

네트워크에 연결된 컴퓨터의 도움으로이를 수행합니다. 비트 코인을 개발하고 분산화 및 자립 기능을 개발하는 동안 Satoshi는 네트워크를 제어하는 ​​사람들이 네트워크 내에서 수행되는 활동에 대한 토큰을 얻고 네트워크의 무결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경우 작업을 계속할 동기를 부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사람들을 광부라고합니다.

네트워크에서 사용되는 암호화는 제 3 자의 필요성을 완전히 제거했습니다. 특정 블록 체인 네트워크가 성장함에 따라 자체 유지를위한 더 많은 힘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암호 화폐 채굴이 사용자와 거래의 증가로 인해 일부 국가의 에너지 사용을 능가하는 많은 전기를 소비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블록 체인의 미래

블록 체인은 우리 시대의 가장 큰 혁신 중 하나입니다. 은행 및 기타 금융 기관은 한동안 암호 화폐에 반대해 왔지만 금융 부문에서 블록 체인의 탁월함과 잠재적 중요성을 몇 번이고 인정했습니다. 금융 부문을 제외하고, 세계 경제의 다른 부문이 기술로 워밍업을 시작했으며 민간 및 공공 부문 모두에서 널리 채택되고 있습니다..

블록 체인 기술의 미래는 밝아 보입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