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 (DPA)와 블록 체인이 함께 작동 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어떻게? 새로운 기술인 블록 체인이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예 :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의 미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 보는 DPA 및 블록 체인 기사를 살펴 보겠습니다..

블록 체인은 변화에 관한 것입니다. 모든 것을 바꿀 수있는 수단이 있습니다. 이는 또한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를 변경하고 개선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최근에 우리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BPM) 및 블록 체인 기사를 다루었으며 주제를 철저히 논의하고 BPM이 블록 체인에 의해 어떻게 변화 할 것인지 논의했습니다. 또한 두 기술을 결합하여 존재하는 도전과 기회를 다루었습니다. 여기에서 BPM 및 블록 체인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블록 체인과 DPA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 (DPA) 란??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 (DPA)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의 발전으로 가장 바람직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BPM이 디지털화하는 모든 것임을 의미합니다..

BPM에서는 가장 효율적인 방식으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생성, 관리 및 구현하는 프로세스로 바람직합니다.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는 프로세스 최적화뿐 아니라 “효율성”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닙니다. DPA에서 목표는 팀과 고객 만족에 있어야합니다..

DPA를 다음과 같이 더 잘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는 시스템과 프로세스의 디지털화에 관한 것입니다. 일단 디지털화되면 모든 사람이 원하는 방식으로 정보에 액세스하고 작업 할 수 있도록 정보가 자동화됩니다. DPA는 조직의 모든 액세스 포인트가 정보에 신속하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DPA와 BMP의 차이점

그렇다면 DPA가 BPM과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구현 방식이 다릅니다. 아래에서 차이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 DPA는 각 프로세스가 자동화되기 전에 디지털화되었는지 확인합니다. BPM / BPA의 경우 자동화가 시작되기 전에 프로세스가 이미 디지털화되었다고 가정합니다..
  •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를 통해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이 그 안에서 다루어집니다..
  • 마지막으로 DPA는 인적 요소도 고려합니다..

블록 체인이란??

블록 체인은 탈 중앙화에 의존하는 신흥 기술입니다. 각 노드가 원장의 사본을 보유하는 피어 투 피어 네트워크입니다. 네트워크의 거래는 합의 방법을 사용하여 검증됩니다. 블록 체인이 제공하는 주요 기능에는 투명성, 불변성 및 보안이 포함됩니다..

블록 체인의 사용 사례도 매우 다양합니다. 현재 운영중인 시스템 또는 플랫폼의 중추 역할을 할 수 있으며 투명성 및 불변성과 같은 주요 기능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초보자를위한 블록 체인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DPA와 블록 체인을 통합하는 방법?

DPA 및 블록 체인 통합은 BPM 및 블록 체인의 통합과 유사합니다. 여기서 통합을 수행하기 전에 처리해야 할 유일한 단계는 프로세스 디지털화입니다. 이는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모든 측면을 디지털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DPA는 현재 조직 간 솔루션입니다. 당사자 간의 신뢰 부족으로 조직 내 DPA 솔루션을 만드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엔티티간에 공유 된 정보는 수정으로부터 안전하지 않습니다. 블록 체인을 사용하면 블록 체인이 DPA가 효과적으로 작동 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투명하며 변경 불가능한 네트워크를 제공하므로이 모든 것이 변경 될 것입니다..

실제로는 블록 체인을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것보다 단계적으로 구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DPA는 인간 중심적이므로 각 단계에서 신중한 프로세스를 통해 배포를 수행해야합니다..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사용 사례는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에도 적용됩니다. 더 시너지 효과가있는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또한 DPA 블록 체인이 함께 작동하도록 재구성 할 필요가 없습니다. 플랫폼 사용 방법에 대한 사용자 교육이 필요할 수 있지만 그 외에는 변경할 사항이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블록 체인 구현 및 통합에는 시간, 노력 및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보게 될 또 다른 큰 변화는 중앙 집중식 엔티티 제거입니다. 블록 체인이 탈 중앙화되어 있기 때문에 중앙 기관이 머무를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중앙 집중식 접근 방식에 의존하는 타사 공급 업체의 역할을 제거합니다. 조직이 타사 DPA 솔루션을 필요로하는 경우에도 항상 분산 된 접근 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서비스 공급자에 의한 데이터 잠금 가능성이 없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산 형 접근 방식은 중앙 실패 지점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스마트 계약은 시스템 프로세스를 더 잘 자동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스마트 계약은 코드의 법적 문서입니다. 조직은 노드 간의 정보 또는 기타 자산 공유를 자동화하기 위해 스마트 계약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컨트랙트가 올바르게 수행되면 인간 요소를 계속 유지하여 시스템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최고의 사용 사례 중 하나는 블록 체인과 PEGA DPA 통합입니다. 사기 처리, 청구 처리 비 효율성, 예외 처리, 고객 이탈 및 차량 혜택을 포함하여 여러 보증 문제를 해결하는 보증 가치 사슬을 개선하기 위해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DPA 및 블록 체인 통합에 대해 자세히 읽을 수 있습니다. 여기.

기회와 도전

기술 결합은 항상 조직에게 까다로운 제안이었습니다. 그들은 최대한의 이익을 얻기 위해 올바른 일을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현재 DPA와 블록 체인은 모두 초기 단계입니다. 성장하고 성숙하는 데 시간이 필요한 새로운 기술입니다. 이것은 쉬운 경로가 아닌 통합을 만듭니다..

또 다른 문제는 표준화입니다. 블록 체인은 분산 된 기술이므로 표준화가 쉽지 않습니다. 하나의 조직 만 사용하는 경우 규칙과 표준화 만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조직 내 구현을 위해 표준화에는 거의 모든면에서 협업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채택 문제는 항상 큰 도전입니다. 모든 조직이 혜택이 있더라도 블록 체인을 채택하려고하는 것은 아닙니다..

결론

이것은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 및 블록 체인 기사의 끝으로 이어집니다. 그렇다면이 두 기술과 함께 작동하는 능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아래에 댓글을 달고 알려주세요! 우리는 듣고있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