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체인 기술의 발전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있는 흥미 진진한 프로젝트가 등장했습니다. EOS 대 NEO는 개발자가 스마트 계약 및 분산 응용 프로그램 호스팅을위한 플랫폼을 계속 탐색함에 따라 형성되는 최신 투쟁입니다..

NEO와 EOS는 최근 몇 달 동안 Ethereum (ETH)의 가치있는 경쟁자로 간주되어 모멘텀을 모으고 있습니다..

따라서 EOS 대 NEO가 가치있는 이더 리움 킬러로 두드러지는 이유?

NEO VS EOS : 목적

NEO 대 EOS

NEO는 분산 형 애플리케이션의 확장 가능한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는 블록 체인 플랫폼 및 암호 화폐입니다. 중국 기반 암호 화폐 팀은 디지털 신원 기술을 사용하여 자산을 디지털화하는 방법을 개선 할 계획입니다..

즉, NEO는 본질적으로 Ethereum과 같은 스마트 계약 플랫폼이므로 개발자가 코드를 작성하고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NEO와 마찬가지로 EOS는 DApp 및 블록 체인 배포를위한 높은 확장 성을 제공하려는 블록 체인 프로젝트이기도합니다. DApp의 개발, 호스팅 및 실행을 가능하게하는 가장 강력한 블록 체인 기반 분산 시스템으로 자부합니다..

EOS vs NEO : 네이티브 통화

EOS 대 NEO

NEO는 분산 형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사용되는 NEO 플랫폼을 지원하는 네이티브 토큰입니다. 처음에는 Genesis Block에서 1 억 개의 코인이 생성되었습니다. 5 천만 개의 코인이 초기 투자자에게 판매되었고 나머지 5 천만 코인은 스마트 계약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장기 목표 개발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1,500 만 개의 코인이 출시됩니다..

EOS는 EOS.IO, EOS 블록 체인을 관리하고 제어하는 ​​컴퓨터에서 운영 체제 역할을합니다. 개발자는 네트워크 리소스를 사용하여 분산 형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실행하기 위해 EOS 코인을 지출하는 대신 보유해야합니다..

2016 년 6 월 26 일부터 2017 년 7 월 1 일까지 총 2 억 개 또는 전체 EOS 토큰의 20 %가 배포되었습니다. 현재 7 억 개의 토큰이 지속적으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블록에 대한 에스크로에 1 억 개의 코인이 보관되고 있습니다..

EOS vs NEO : 거래 속도 및 수수료

NEO는 초당 최대 10,000 개의 트랜잭션을 지원할 수있는 Byzantine Fault Tolerance 합의 알고리즘에 의존합니다. 합의 부기의 경우 중복되는 신뢰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네트워크에서 트랜잭션을 처리하기 위해 노드가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현재 NEO 프로젝트는 네트워크 사용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반면 EOS는 1 초에 처리 할 수있는 엄청난 양의 트랜잭션으로 인해 부분적으로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높은 확장 성은 프로젝트 블록 체인이 수평 적 확장을 통해 초당 백만 건 이상의 트랜잭션을 처리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EOS는 사람들이 블록 체인에서 작업을 수행하거나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소액 결제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대신 개별 개발자가 일반적으로 낮은 거래 수수료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수익 화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NEO vs EOS : 블록 체인 프로토콜

EOS.IO는 위임 된 지분 증명과 운영을위한 역할 기반 권한 개념에 의존합니다. 블록 체인 프로토콜은 버그에 감염된 앱의 롤백, 동결 및 수정과 같은 즉각적인 결정을 내릴 때 유연성을 허용합니다..

반면 NEO는 작업 증명 및 지분 증명의 개선이라고 말하는 비잔틴 내결함성을 사용합니다. 이 알고리즘을 사용하면 NEO를 보유한 모든 사람이 블록 결정을 담당하는 컨센서스 노드가 될 사람에게 투표 할 수 있습니다..

평결

EOS와 NEO는 모두 암호 화폐와 블록 체인 기술의 발전과 함께 성장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EOS는 더 나은 한 해를 보냈으며 이더 리움을 스마트 계약 및 분산 응용 프로그램의 선호 플랫폼으로 사용할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더 읽어보기

  • NEO dApps 생태계 : 전체 목록

*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기사에서 제기 된 주장은 투자 조언을 구성하지 않으며 그렇게 받아 들여서는 안됩니다. 자신의 연구를하십시오!

Mike Owergreen Administrat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
follow me